이용안내

뉴스뱅크 사이트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FAQ

뉴스뱅크에 사진 콘텐츠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희소성이 있는 사진, 잘 찍은 사진을 다수 보유하고 계시다면 이를 뉴스뱅크에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뱅크는 저작권 대리중개를 통해 사진 저작물을 판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다시 저작권자에게 돌려드립니다.
뉴스뱅크 상담전화(02-593-4174)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콘텐츠의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면 아래의 내용을 편하신 방법(메일, 팩스)으로 보내주신 후 연락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일자는 구입날짜로 작성되어 발행됩니다.

* 뉴스뱅크 세금계산서 담당자
- 당담자명 : 강소라
- 전화 : 02-593-4174(내선번호 224)
- 팩스 : 02-593-4175
- 이메일 : srfliegen29@dahami.com
* 세금계산서 요청 시의 기재하실 내용
- 뉴스뱅크이미지 회원 아이디
- 이미지 구입날짜 및 결제금액
- 성함과 연락처
- 세금계산서 받을 이메일주소

전화로 상담을 하고 싶습니다.

뉴스뱅크의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02-593-4174(내선번호 224)입니다.
고객상담 업무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점심시간 12:00~ 13:00) 휴일(토, 일, 공휴일)에는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휴일에 발생한 고객 상담업무는 익영업일에 정상처리 됩니다.

가상계좌로 했습니다.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가상계좌를 사용할 경우 실시간으로 입금확인이 되는 결제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가결제 시 안내해 드리는 입금계좌(가상계좌)로 24시간 이내로
입금을 하시면 자동으로 입금이 확인되어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발급 신청 후 24시간이 지나면 다시 한번 가상계좌 결제를 재신청 하셔야 합니다.
만약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시도했는데도 입금이 안되거나 입금 후 다운로드가 안될 경우 02-593-4174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사용을 위한 결제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뉴스뱅크의 콘텐츠 결제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 신용카드를 이용한 실시간 결제입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 시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계좌이체 하는 방법입니다.
- 가상계좌 : 결제 시 안내드리는 계좌번호로 24시간 이내로 입금하시는 방법입니다.

결제한 콘텐츠는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나요?

사이트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의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결제 후 24시간 동안 가능하며, 24시간이 지나면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뉴스뱅크에 수록된 사진 콘텐츠 등을 원본의 상태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가입 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아이디는 가입 이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사이트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를 원하는 회원은 뉴스뱅크 담당자 이메일(srfliegen29@dahami.com)로 아래의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뉴스뱅크이미지 회원 아이디
2.회원 이름
3.연락처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회원 가입 가능합니다.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뉴스뱅크의 회원이 됩니다.